노제품명 추천상품 베스트 10 (노제품명 11월 휴무, 노제품명 영업시간)

노제품명 추천상품 베스트 10 (노제품명 11월 휴무, 노제품명 영업시간)

오늘은 노브랜드에 가면 꼭 사야 할 내 돈 주고 내가 사서 직접적 써본 후 추천하는 노상표 추천상품개발 탑 7을 들고 왔어요. 노상표 매장이 점점 늘어나고, 가격 대비 품질이 좋다고 소문이 나면서 노브랜드를 알아내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종종 노브랜드에 가서 찜해둔 상품들을 사 다가올 편인데요. 오늘은 지금까지 제가 여러 번 사서 먹었을 정도로 좋아하고 가성비 좋은 노상표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격: 680원 (개당) 혼밥족이라면 집에서 밥을 직접적 지어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쌀을 씻는 과정부터 밥을 짓는 과정까지 꽤나 번거롭고, 오래되면 밥솥의 밥이 금방 맛이 없어지기 때문 혼밥족들은 더더욱 집에서 밥을 해 먹지 않게 됩니다.


imgCaption0
노상표 숯불조미료 닭꼬치


노상표 숯불조미료 닭꼬치

가격: 12,980원 (800g)

한때 노상표 에어프라이어용 음식으로 핫했던 제품입니다. 저도 그 당시 에어프라이어가 선물로 들어찾아와서 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다가 노상표 숯불조미료 닭꼬치를 알게 되었습니다. 닭고기가 쫄깃쫄깃하고 숯불 맛이 나서 정말 맛있습니다. 맥주 안주로도 강추합니다. 노상표 닭꼬치는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프라이팬에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숯불조미료 맛, 숯불 매운 맛과 오리지널 숯불 닭꼬치가 있으니 입맛에 조화롭게 골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가 가장 적은 오리지널 맛을 선호하며 치킨 시키고 냉장고에 남아있던 양념소스를 살짝 찍어먹는걸 가장 선호합니다.

노상표 추천상품개발 생필품 편

노상표 추천상품개발 중 생필품 점은 가성비 대박인 것들이 많아서 알려드린 상품도 정말 많아요! 첫번째 생필품 중에 생각보다. 빨리 소비하면서 필연적인 락스와 주방세재부터 추천드립니다! 주방세재는 무려 4L에 4580원 1L에 1,000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설거지를 할 때마다. 사용합니다. 보니 생각보다. 신속하게 소비되는데, 생각보다.

노상표 닭가슴살

가격: 5900원 (1000g)

운동하시는 분들 사이에선 이미 엄청 잘 이미 전해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1000g에 5900원이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국내산 닭고기이고, 양이 넉넉하게 들어있으니 단백질 보충용으로 닭가슴살 구매하실 분들은 노브랜드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셔서 냉동실에 쟁여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노상표 닭가슴살은 하나씩 냉동 포장되어 있고, 총 9개의 닭가슴살이 들어 있습니다.

조리과정

역시 겉봉투에 그림과 설명으로 철저히 나와 있습니다. 이상의 내용을 다시 보니, 조리과정을 지켜서 슬픈 것과 지키지 않아서 후회가 되는 2가지가 보입니다. 지켜서 슬픈 것은, 면을 정확히 2분간 삶은 것입니다. 평소 라면도 푹 숙성된 것 보다. 차라리 덜 숙성된 라면을 선호하는 나는 우동면을 조금 덜 삶았으면 좋았을 뻔 했다. 두차례 안지켜서 우회하는 것은 식용유없이 팬에 면과, 소스, 건더기를 넣고 비볐는데 이 제품은 ‘볶음우동’인 것을 내가 ‘비빔우동’으로 해먹은 것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혼동되는 것은, 보통 건더기스프는 짜장라면을 끓일때도 면과 함께 끓이고 이후 소스만 섞는다. 그러나 이 볶음우동에 포함된 건더기스프는 우동 삶을 때 같이 넣는게 아니라 이후 볶을 때 같이 넣게 되어 있습니다.

맛평가

사진의 볶음우동양은 약 1.3인분입니다. 2인분 조리했으나 중딩아들 그릇으로 0.3인분 더 갔다. 개인적으로 노상표 간편식, 냉동식품을 선호하고 그래서 항상 활용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 데리야끼 볶음우동은 별5개 기준, 나는 별 ★★ 2개다. 첫차례 이유는 첫번째 우동의 면발이 내가 원하는 쫄깃함에 적지않게 아쉽습니다. 앞서 조리과정에서 내가 좀 단축해서 삶을걸 하는 후회도 남지만 기본적으로 탱글한 면발 식감과 거리가 있습니다.

(간편식이라 이해하기에는 피코크에서 나오는 간편식 초마짬뽕의 찰기있는 면발을 생각하면 아수월한 부분이다) 두차례 이유는 간장과 단맛 즉 단짠의 진수인 데리야끼 소스라지만 두가지 맛 모두 너무 강합니다. 짜고 달고의 농도가 내 입맛에는 너무 짜고 너무 달고다. 노브랜드에서 데리야끼볶음우동을 주저없이 집어 든 것은 일본편의점 야끼소바 UFO 컵라면 맛을 기억하고 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