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심는 작물 (토마토, 옥수수, 오이, 고추, 콩 등)

여름에 심는 작물 (토마토, 옥수수, 오이, 고추, 콩 등)

고추 농사 기본 고추묘를 심기 전 3020일전 퇴비밑비료 살포하되 완숙된 퇴비를 사용하고, 비료는 과다하지 않게조금 부족하게 주시는게 좋아요 특히 석회 및 붕소도 15일전에 땅에 뿌려준 후 경운작업 한 다음에 고추를 심은 것이 좋습니다. 모종이든 씨앗이든 지금은 복합 내병계 종류가 분명히 병충해에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추천드려요 복합내병계 고추는 정규 후 약 30일경 1차 웃거름을 주고. 2차 웃거름은 1차 웃거름을 시용한 후 30일경 3차 웃거름은 2차 웃거름을 준 후30일경 줍니다.

웃거름은 nk비료미량 요소, 황 포함된것이 좋아요, 질산칼슘 추천드립니다.


imgCaption0
이랑의 높이는 20cm 이상으로 높여주는 것이 좋아

이랑의 높이는 20cm 이상으로 높여주는 것이 좋아

토양분석을 실시하는 농가도 있지만 귀찮아서 하지 않는 농가도 많습니다.. 토양분석은 각 지역의 농업기술센터에서 비용 없이 해주고 있으니 많이 이용할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작물의 재배는 재배기술이 좋아도 토양이 망가진 상태에서는 제 실력을 발휘 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토양분석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밭의 상태가 어떠한 방식으로 변화해 가는지를 이해하고 있으면 재배 중에 생리장해 등이 발생했을 경우 상세한 판단을 내릴 있습니다.

토양분석을 하면 시비 처방서가 발급이 되는데 유기물이나 비료의 종류와 사용량이 적혀 있다고 해서 그대로 따라서 하면 토양을 건전하게 오랜동안 유지할 있습니다. 아주심기 23주 전에 퇴비와 석회 등을 밭 전면에 골고루 뿌려주고 밭을 갈아줍니다. 로터리작업 하기 전에 화학비료를 살포하여 이랑을 만들고 흑색비닐 등으로 멀칭을 합니다.

어떤 비료를 써야 할까요?

고추 복합비료 아무거나 주셔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고추가 얼마큼 얼마나 필요한지 인간이 알까요? 경험상 골고루 주는 게 상책이라는 것만 대충 알 뿐입니다. 과하지 않게 골고루 주시면 됩니다. 하나하나 양을 재서 주긴 어려우니까 복합비료가 편합니다.

사실 제일 좋은 건 거름이죠. 하지만 거름만 줄 수 없고 한정된 노동력과 시간이라는 게 있다고 해서 효율을 추구하는 겁니다.

고추 웃거름주기

모종을 정식하고 한달 후에 첫번째 웃거름을 주고, 이후로 3540일 간격으로 웃거름을 줍니다. 첫번째 웃거름은 포기와 포기 사이에 주고, 두번째 웃거름은 두둑 가장자리에, 세번째 웃거름은 헛골에 주어서 뿌리에서 잘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고추에 발생할 수 있는 병충해는 그 종류도 많고 발생빈도도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역병, 탄저병, 무름병, 풋마름병, 모자이크 병 등을 들 수 있습니다. 병충해 피해도 많습니다.

진딧물, 담배나방, 총채벌레, 잿빛곰팡이 등 여러가지 해충의 피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고추농사는 불가능하다고 할만큼 고추는 많은 질병을 안고 사는 작물입니다.

토마토는 요리적인 맥락에서 자주 채소로 여겨지는 인기 있는 과일입니다. 그들은 빨간색, 노란색, 그리고 초록색을 포함하여 여러가지 모양, 크기, 그리고 색깔로 나옵니다. 토마토는 육즙이 풍부한 과육과 독특한 단맛으로 유명합니다. 그것들은 다재다능하며 샐러드에서 소스와 살사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요리에 사용됩니다. 토마토는 번성하고 풍부한 과일을 생산하기 위해 충분한 햇빛, 잘 빠진 토양, 그리고 규칙적인 물을 필요로 합니다.

옥수수는 곡물이며 세계에서 가장 널리 재배되는 작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긴 생육 계절과 충분한 햇빛을 필요로 하는 따뜻한 계절 식물입니다. 옥수수 알맹이는 식물의 식용 부분이며 노란색, 흰색 혹은 이중색일 수 있습니다. 옥수수는 인간의 소비, 동물 사료, 그리고 에탄올과 같은 산업 물건을 포함한 여러가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면역력이 필요한 이유

고추는 서리 내리기 전까지 무난하게 수확할 수 있으면 엄청하게 딸 수 있습니다. 고추 값이 없는 해에도 돈이 꽤 됩니다. 그래서 힘들어도 고추를 선호합니다. 우리가 기를 쓰고 진딧물 농약이건 천연약제건 간에 치는 이유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함입니다. 미리 막는 방법밖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고추 농사에서 가장 무서운 병은 탄저병과 바이러스, 역병 정도입니다. 이 모든 병은 사소한 거 하나하나 신경 써서 고추가 튼튼하게 자라게 만드는 것입니다.

진딧물 자체만 볼 게 아니라 저런 무서운 병이 걸리지 않기 위해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을 써야 합니다. 거름도 중요하고요. 수분, 농약, 모든 게 어느 정도 맞아떨어져야 고추 농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고추 진딧물 없애는 방법제거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고추 농사 참 어렵습니다. 고추 농사 지을 줄 알면 웬만한 농사는 다.

자주 묻는 질문

이랑의 높이는 20cm 이상으로 높여주는 것이

토양분석을 실시하는 농가도 있지만 귀찮아서 하지 않는 농가도 많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비료를 써야 할까요?

고추 복합비료 아무거나 주셔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추 웃거름주기

모종을 정식하고 한달 후에 첫번째 웃거름을 주고, 이후로 3540일 간격으로 웃거름을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