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전문가 선정)

경기도 고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전문가 선정)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장화리 일몰 조망지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첫번째는 장화리 일몰 조망지 입니다. 장화리 낙조전망대는 강화도 최고의 포토존이자 국내 최고의 노을 맛집으로 꼽히는 곳인데요. 아련해 보이는 붉은 노을은 이별을 더욱 강하게 상기시킵니다. 그래서 일몰전망대라고도 불려요. 도심과 많이 멀지 않아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로도 뽑힙니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두번째는 옥토끼센터 입니다. 옥토끼우주센터는 우주와 공룡 혹은 로봇을 주제로 하는 과학 문화 콘텐츠를 풍부하게 색출하여볼 수 있어요. 항공기술의 역사를 보고 항공우주과학관과 활약하는 공룡과 로봇을 보게 되는 상상체험공원으로 확보되어 있습니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조양방직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조양방직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조양방직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다섯번째는 조양방직 입니다. 조양방직의 스팟은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 5번길 12에 스팟하고 있었고 조양방직은 바로 앞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더라고요. 여기는 강화도의 고명알려져 있는 카페로 기존의 조양방직 공장을 개량해서 만든 곳으로 옛모습을 그대로 간직하여 공장을 그대로 사용해서 그런지 큰 내부답게 조형물이 꽤 두둑하게 전시되어 있으므로 여기저기에 볼 거리가 넘쳐난다고 하더라고요. 추억을 불러만들어낼만한 90년대의 장난감부터 처음으로 해서 앨범, 농기구, 기계 등이 풍부하게 있으니까 6080년대 젊은 세대였던 분들에게 장려하는 핫플레이스입니다. 레트로 감성이 넘쳐나는 카페이니 커피도 마실겸 내부 구경도 할 겸 대수롭지 않게 다녀가보시길 권장합니다.

가의도 홈페이지
가의도 홈페이지

가의도 홈페이지

섬에 살지 않는 일반인들은 바닷가에서 배를 타고 새로운 섬에 가는 것만으로도 꽤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정말 말도안되는 뷰와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섬이 바로 가의도입니다. 자연에 의해 만들어진 사자바위, 거북바위와 같이 미스테리어스한 볼거리들이 많고 나만의 인생샷을 만들 수 있어 더욱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가의도는 안흥항에서 오늘 2번 운행하는 배를 타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배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두리 해안사구

황사는 정말 미스테리어스한 곳 중 하나인데요. 넓은 들판에 아무런 생명체도 없이 모래만 펼쳐진 곳은 여러가지 상상을 일으킬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그런 사막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신두리 해안사구입니다. 지금은 자연 생태계를 보존하기 위해서 모래언덕의 출입은 통제를 하고 있지만 여전히 이색적인 장소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교동도 대룡시장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네번째는 대룡시장 입니다. 전세대를 아우르는 여행장소라고 생각되는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인데요. 강화도에서 요즘 뜨는 여행장소 교동도에 있는 대룡시장은 마치 과거로부터 시간이 멈춰있는 명소인데, 6.25때에 교동도로 피난 온 주민들이 만든 골목 시장이라고 합니다. 옛날 풍경이 느껴지면서도 오늘날의 풍경이 어우러져서 정겹기도 하며 놀러 가기 좋은 장소로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에 소개드립니다.

여행 소개

그것은 서산에서 남서쪽으로 18km, 태안에서 남쪽으로 9km, 그리고 남면반도의 서해안에 펼쳐져 있습니다. 깨끗한 백사장에 펼쳐진 끝없이 이어지는 솔밭은 물새와 같은 새들의 낙원을 완수하고 있고, 그 주변에는 천연기념물 모감주나무 군락지가 있어 많은 피서객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그곳은 예쁜 해안 풍경 때문에 태안의 8대 명소로 선정되었고 태안 해안 국립공원에 속해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고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은 장항습지입니다. 장항습지는 한강하구 습지보호지역 내 물새들의 서식지로, 재두루미, 개리, 저어새 등 멸종위기종 33종, 천연기념물 24종, 해양보호생물 5종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2021년 람사르습지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장항습지가 다른 습지보다. 더 보전이 잘 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장항습지가 군사시설보호구역이기 때문입니다. 장항습지 및 한강하구습지보호구역은 비무장지대 및 중립지대로 철책선을 설치하고 민간의 접근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장항습지는 고양시 홈페이지에서 예약신청으로 소수인원만 탐방을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1월까지 탐방신청 예약을 받았었는데, 현재는 탐방의 안전상의 문제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한강유역청과 협의 후 다시 열릴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2 강화평화전망대 입장료

어린이 1000원 청소년, 군인 1700원 어른 2500원 유아 및 노인 무료 오늘은 이렇게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에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안 다섯번째는 조양방직 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의도 홈페이지

섬에 살지 않는 일반인들은 바닷가에서 배를 타고 새로운 섬에 가는 것만으로도 꽤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두리 해안사구

황사는 정말 미스테리어스한 곳 중 하나인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