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퀴즈대회 1월 30일 정답

돈 버는 퀴즈대회 1월 30일 정답

2023년 2월 3일 현재 진행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쇼 정답 모음은 아래와 같다. 혹시 답이 없는 사안은 댓글을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앱테크 화이팅! Quiz 1 “엘레나 여성 질건강인 처지 프리미엄 멀티유산균”은 액티브바이알 용기를 사용하여 외부 수분을 차단하고, 안면 흡습제와 OOO 뚜껑으로 강한 밀폐효과를 발휘하여 유산균 생존력을 보장합니다.


imgCaption0
정답 : 39


정답 : 39

이전 과제 : ”DEEP한 피부관리 필수템. 저자극 인증과 각질발전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한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 모공&피지 특허성분을 사용하여 더욱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요. 블랙헤드와 미세먼지, 외부 유해물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시켜주는 해당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힌트 :ㅌㅅㅂㅍ)”

정답 : 안티세범피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퀴즈

”14가지 임상테스트 실적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앰플은 적용 4주 이후 부터 근본적인 안티에이징이 시작되는데요. 바로 피부 노화의 주범인 AGEs OOO을 감소시키는 원리였습니다.

10. 1월 31일 OK캐시백 오 퀴즈쇼 정답:

1. 제너럴아이디어X네이버 최대 78% 특가1-1. 제너럴아이디어x네이버 단 하루, 최대78% 브랜드데이! 23SS 신상을 라이브 특가로 만나보세요. 새롭게 선보이는 맨투맨을 특가로 만나보세요.

2. 카쇼라 X 쿠론 23년 신상 LIVE2-1. 오늘 카쇼라 X 쿠론 라이브에서는 드라마 문가영 백인 ” 크로스”, ”밀라 레이디” 등과 23년 쿠론 신상 상품을 판매하고, 오늘만 5%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정답 : 단백질중소벤처기업부 캐시워크 퀴즈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사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수출드라이브와 OOOO 코리아를 이끌어나가는 중소벤처기업인!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ㅅㅌㅌ)”

정답 : 스타트업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퀴즈

”엄마랑 1박스 나눠 먹었는데 첫번째 날 바로 밥도 잘 안챙겨먹고 운동량도 부족해서 OO을 위해 계속해서 먹어보려구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후기 입니다.

정답 : 식이섬유

이전 과제 : Dole의 신물품 “식이섬유 플러스 후룻컵”에는 신선량한 과육, 섬유질이 다채로운 OOOO, 아삭아삭한 식감의 파인애플 코어, 그리고 신선량한 과즙주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치아시드메디픽미 슈퍼빈 딥 클렌저 캐시워크 퀴즈

“최대 66% OFF”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에는 피부장벽 강화, 보습,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쌀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현미,팥가루, 5가지 콩 등이 풍부하게 담겨있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앱테크 캐시워크에 대하여

☞ 걸을수록 돈을 버는 백성 만보기 캐시워크는 앱테크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캐시워크는 100걸음당 1 캐시 적립, 1일 최대 100 캐시가 적립되며 적립된 캐시는 현금처럼 적용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은 자정이 되면 사라지기에 캐시 적립하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을 것 같다. * 친구가 회원가입 시 내 제안 코드를 입력하면 500 캐시, 추천받은 친구도 500 캐시가 적립됩니다.

관련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정답 : 39

이전 과제 : ”DEEP한 피부관리 필수템.

10 1월 31일 OK캐시백 오 퀴즈쇼 정답:

1.

정답 : 단백질중소벤처기업부 캐시워크 퀴즈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사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수출드라이브와 OOOO 코리아를 이끌어나가는 중소벤처기업인!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ㅅㅌㅌ)”정답 : 스타트업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퀴즈”엄마랑 1박스 나눠 먹었는데 첫번째 날 바로 밥도 잘 안챙겨먹고 운동량도 부족해서 OO을 위해 계속해서 먹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