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난방비 지원 재난지대출금액 신청방안 한번에

안양시 난방비 지원 재난지대출금액 신청방안 한번에

경기도 광명시에서 생활안정지원금 10만 원을 지원해야하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요새 스쳐가는 임금 빼고 모든 지출비용들이 무섭게 오르는 세상입니다. 정말 물가상승을 보고 있다면 한숨이 나오는 것은 모든 분들의 공통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광명시에서는 이같이 어려움을 겪는 광명 시민의 생활안정을 위해 생활안정지원금 10만 원을 긴급지원 한다고 합니다. 광명시 생활안정지원금 신청방법을 비롯하여 신청기간, 사용처 등 전반적인 내용에 관련해서 알려드릴 테니 한 번 읽어보시고 신청기간 내 꼭 지원하셔서 10만 원의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

– 지급대상 안양사랑페이카드를 소지한 내국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신 미성년자의 경우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세대주가 합산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신청기간 2023년 3월 6일부터 ~ 2023년 5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3월 6일부터 3월 17일까지 요일별 생년 끝번으로 5부제를 적용합니다. 온라인 신청 시 동명이인이 여러명 존재할 경우 [오프라인 신청 대상]으로 표시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는 온라인 진행이 불가하며 오프라인 신청기간에 주소지 동 방문 신청이 필요합니다.

실물카드 분실에 의한 카드번호 확인이 어려울 시 경기지역화폐 어플리케이션 메뉴 내 “내 지갑 > 카드정보 > 연결된 카드 메뉴”를 누르시면 카드번호 모두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방문 신청
방문 신청

방문 신청

– 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 방문하여 직접적 신청할 수 있습니다. 꼭 신분증을 지참해야 되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 신청의 경우 지참 서류가 필요하기 때문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셔서 신청서를 미리 작성하시면 빠르게 접수해볼 수 있습니다. ① 세대주 본인 신청 시 – 세대주가 직접적 신청 시 본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② 대리 신청 시 – 주민등록상 세대주와 동일 세대인 가족이 신청할 경우는 세대주 신분증, 신청자(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 주민등록상 세대주와 동일 세대가 아닌 가족(직계존비속) 신청 할 경우는 세대주 신분증, 신청자(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함안24시] 함안군의회, 쌀가격 안정 대책 마련 촉구

함안군의회는 20일 열린 임시회 2치 본회의에서 쌀값 폭락 방지와 쌀가격 안정 대책 마련 촉구 대정부… 그런데 농어업 이외 종합소득금액이 3700만원 이상이거나, 가족관계증명서상 직계존비속이 지급대상자와 같은…링크: 과천시 ‘노인 재난기본소득’ 지급…추석맞이 신계용 과천시장은 15일 “코로나 바이러스 고위험군으로 예방접종에 낙관적 참여해주고, 행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해준… 있는 가족관계증명서 등 서류를 함께 지참하해 신청할 수 있어요.

광명시 생활안정지원금 지원내용

파주시를 먼저 시작으로, 평택, 안성, 안양 그리고 광명시까지 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에너지 재난 위기에 처한 광명시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10만 원의 지원금을 지급해 주는 것입니다. 광명시와 평택시의 거주 중인 세대주 분들께서는 하나하나씩 10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며 안성시와 안양시에 거주 중인 세대주 분들께서는 하나하나씩 5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광명시 생활안정지원금의 사용기간은 지급일로부터 2023년 7월 31일까지이며 사용 기한 내 미사용 금액은 자동으로 소멸이 되니 장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종종 묻는 질문

Q. 대리신청이 가능한가요?A. 대리신청은 오프라인에서만 가능, 온라인에서는 ”세대주만” 신청 가능! (오프라인으로 신청 + 세대원이 아닌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Q. 파주지역 연관 없이 사용할 수 있는지?A. 요새 지원해 주는 지원금은 파주페이가 사용가기능적인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주시의 소상공인과 소기업과 판매량 발전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공하는 것이기에, 다른 지역에서는 사용해볼 수 없습니다! Q.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A. 차감되는 내역은 문자로 전송되며, 파주페이 앱, 고객센터 ARS (1899-7997), 홈페이지에서 남은 잔액 및 사용가기능적인 금액 증명 가능! 이번에는 파주시에서 지원해주는 정책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파주시 외에도 정부에서 지원받을 수 있는 정책을 소개하는 글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FAQ 종종 묻는 질문

온라인 신청

– 지급대상 안양사랑페이카드를 소지한 내국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방문 신청

– 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 방문하여 직접적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함안군의회, 쌀가격 안정 대책 마련 촉구

함안군의회는 20일 열린 임시회 2치 본회의에서 쌀값 폭락 방지와 쌀가격 안정 대책 마련 촉구 대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