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란 제육볶음, 대추청 콩나물해물볶음, 오징어볶음, 시래기떡볶이, 칠리새우

알토란 제육볶음, 대추청 콩나물해물볶음, 오징어볶음, 시래기떡볶이, 칠리새우

알토란에서는 쌀쌀한 가을 매운 볶음 요리를 이용해서 입맛을 잡아 봅니다. 매콤함이 살아 있습니다. 볶음 요리 열전으로 여러가지 요리를 준비 했는데 오늘 신효셥 셰프는 환절기 건강에 좋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대추정과 대추청을 이용해서 만든 제육볶음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건대추 500g, 식용 베이킹소다. 1 큰 술1 큰 술, 물 3컵, 황설탕 300g, 채 썬 생강 50g 식용 베이킹소다. 1 큰 술을 푼 물에 건대추 500g을 30분간 담가 불려 줍니다.

30분 동안 불린 건대추를 체에 건진 뒤 건대추의 꼭지를 떼고 씨를 빼 과육만 발라 낸다.


Zepp 앱 사용
Zepp 앱 사용

Zepp 앱 사용

Zepp 앱도 Notify fot Amazfit처럼 전용 커스텀 워치페이스 몇 가지를 제공하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워치 페이스가 지난 시대의 모습 버전이고 특색이 없어 인기가 떨어집니다. 하지만 이용자 지정 변경을 통한 워치 페이스 변경 시에는 희망하는 사진을 넣을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Zepp 앱에 접속합니다. 하단 중간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플레이 내 메뉴 항목 중 시계 계기판 클릭합니다.

상단 이용자 지정 클릭합니다. 희망하는 시계 스타일에 따라 워치페이스 선택 후 ”+시계 계기판 배경 변경” 클릭합니다. 워치 페이스로 사용하고자 하는 사진을 등록합니다.

역시 가민 피닉스 7S77X
역시 가민 피닉스 7S77X

역시 가민 피닉스 7S77X

샤오미와 비교하는 것은 맞지 않지만 첫째 가격대는 비교 차제가 되지 않을 정도로 가민 피닉스 7S77X는 가격이 부담되는 모델입니다. 아웃도어 운동선수나 취미 이상으로 아웃도어를 즐기는 분들에게 좀 더 적절한 피트니스 트래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내장형 다중 대역 GPS, 몇 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 터치디스플레이 아니면 버튼 탐색 옵션, 지형도 및 수많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가민 피닉스 모델에 따라 내장형 LED 손전등과 태양열 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민 웨어러블은 광범위하고 철저한 지표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페닉스도 예외는 아닙니다. 유용한 체험 여행 안내사 및 코칭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뛰어난 회복 지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가민이 이와 꽤 비슷한 기능에 관하여 추가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대추 효능

수족 냉증 도움 대추에는 따뜻한 성질이 있어서 혈액순환이 잘되게 해 주어 손 발이 찬 사람에게 좋다고 합니다. 기관지염 도움 기침을 완하 하고 감기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염증 제거 효능이 있어서 비염이나 기관지염에 좋다고 합니다. 불면증 도움 대추에는 마그네슘 성분이 있었으나 이것이 수면을 돕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면역력 강화 대추에는 미네랄 비타민 항산화 성분이 있어서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좋다고 하니 지속해서 먹으면 좋습니다.

노화 방지 무기질과 여러 아미노산이 들어있어서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고, 카로티노이드라는 성분은 노화를 예방하고 윤기 있는 피부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대추는 몸속의 열을 올리는 작용을 하므로 평소 몸에 열이 많은 인원은 적당량만 섭취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Zepp 앱 사용

Zepp 앱도 Notify fot Amazfit처럼 전용 커스텀 워치페이스 몇 가지를 제공하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워치 페이스가 지난 시대의 모습 버전이고 특색이 없어 인기가 떨어집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역시 가민 피닉스

샤오미와 비교하는 것은 맞지 않지만 첫째 가격대는 비교 차제가 되지 않을 정도로 가민 피닉스 7S77X는 가격이 부담되는 모델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추 효능

수족 냉증 도움 대추에는 따뜻한 성질이 있어서 혈액순환이 잘되게 해 주어 손 발이 찬 사람에게 좋다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