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교사 이화여대서울병원(Ewha Womans University Seoul Hospital) 소개

이화여자대교직 이화여대서울병원(Ewha Womans University Seoul Hospital) 소개

이화여자대수업 서울병원에 대한 소개입니다. (07804) 서울특별시 강서지역 공항대로 260 이대목동병원에 이은 제2 부속병원인 이화여자대수업 의료원은 과거 병원보다. 규모가 더 큽니다. 실질적으로 본원 역할을 할 예정이며 총 7천억원이 투자되었습니다. 병원 규모는 대지지역 10,091평이며 지하 6층, 지상 10층입니다. 응급의료센터 내부에는 음압격리실을 설치 관리 중입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병원인 ”보구녀관” 설립 이후, 여성 의술을 선도해온 의료원으로 환자 중심아이디어 선진 스마트 병원으로, 새로운 치유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화여대 병원 미션과 비전
이화여대 병원 미션과 비전


이화여대 병원 미션과 비전

사랑의 기독교 정신으로 인류를 질병으로 보호하고 구한다라는 미션을 가지며 세 가지 비전으로 운영됩니다. 무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상생, 헬스 케어 시스템 구조 진료, 교육, 연구를 통해서 전인적 진료로 최상의 치유 경험을 제공하며 창의적 교육설명을 통한 미래 의료 리더를 양성, 실용적 융합연구를 통해서 헬스케어 산업을 이끄는 병원을 만들고자 합니다. 공감과 화합, 이화 가족이 기쁜 병원입니다.

진로센터 안내
진로센터 안내

진로센터 안내

다채로운 진료센터가 갖춰져 있으며 연관 분야 전문 의사 선생님들의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갑상선센터, 관절,척추센터, 뇌졸중센터, 로봇수술센터, 모아센터, 무릎스포츠의학센터, 소화기센터, 수면센터, 심뇌혈관센터, 암센터, 어깨질환센터, 염증성장질환센터, 웰니스 건강증진센터, 웰에이징센터, 유방센터, 인공관절센터, 장기이식센터, 족부센터, 턱관절센터, 폐센터가 있습니다.

진료 안내
진료 안내

진료 안내

이화여자대수업 서울시 병원은 종합병원으로 38개 진료학지나친 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질병에 대하여 검진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큽니다. 가정의학과, 감염내과, 건진의학과, 관절류마티스내과, 구강악안면외과, 내분비내과, 마취통증의학과, 방사선종양학과, 병리과, 비뇨의학과, 산부인과, 성형외과, 소아청소년과, 소화기내과, 순환기내과, 신경외과, 신경과, 신장내과, 안과, 알레르기내과, 영상의학과, 외과, 응급의학과, 이비인후과, 재활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정형외과, 작업환경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통증의학과, 피부과, 핵의학과, 혈액종양내과, 호흡기내과, 흉부외지나친 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화여자대수업 서울병원

이화여자대수업 서울병원

– 위치 : 서울시 강서지역 내발동 – 운영시간 : 평일 09:30 ~ 12:00 – 전화번호 : 이상으로 강서구에 위치한 선별진료소 위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선별진료소 전화번호에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서울병원은 선별진료소 이외에도 국민안심병원과 드라이브스루(승차검진선별진료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민안심병원”은 병원 내 감염으로부터 환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호흡기 환자와 비호흡기 환자를 분리하여 진료하는 곳입니다.

발열, 기침 등의 호흡기 증상이 있다면야 강서보건소, 이화여자대학교서울병원을 방문해서 코로나 검사를 꼭 받아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관 FAQ 종종 묻는 질문

이화여대 병원 미션과 비전

사랑의 기독교 정신으로 인류를 질병으로 보호하고 구한다라는 미션을 가지며 세 가지 비전으로 운영됩니다.

진로센터 안내

다채로운 진료센터가 갖춰져 있으며 연관 분야 전문 의사 선생님들의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진료 안내

이화여자대수업 서울시 병원은 종합병원으로 38개 진료학지나친 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