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트카 최저가 비교 예약방법 (ft렌탈카스닷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 비교 예약방법 (ft렌탈카스닷컴)

1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제주도에 가면 어쩔 수 없이 꼭 해야 하는 것이 있죠. 바로 렌트카 대여입니다. 제주도 여기저기를 다녀야 하는 일정 상 렌트카 대여가 활동 생활 필수였는데요. 작년에도 같은 시기에 방문했었는데, 코로나 영향인지 파악하지 못그러나 그때와는 비교도 안되게 너무 저렴하게 렌트카를 사용해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왼쪽의 사진은 22년 같은 날짜 1월 4일 제주도 방문 때 이용했던 렌트카 내용인데요. 2박 3일이 아니라 3박 4일이라서 금액이 높은 것도 있지만 총 169,800원으로 렌트하였네요. 오른쪽 사진은 최근 시기 23년 1월 4일 방문했던 렌트카 내용입니다.

작년에는 18년식 k5 LPG 차량을 이용하였는데 이번에는 k5 새로운 LPG 이용하였습니다.


완전자차 슈퍼자차 비교
완전자차 슈퍼자차 비교


완전자차 슈퍼자차 비교

지역과 기간을 설정하여 검색하면 차량을 유형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렌트카는 기본적으로 대인과 대물 보험이 가입되어 있지만 자차보험은 가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운전하시면서 돌이 튀어서 차가 찌그러질 수도 있고, 가만히 있었으나 다른 차가 다가와서 사고가 날 수도 있습니다. 미래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 완전자차나 슈퍼자차 보험이 가뛰어난 차량으로 찾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렌트카를 빌릴 때, 최소한으로 고려해야 하는 것

– 렌트카 처지 확인 : 제주도 렌트카를 빌릴 때, 페달이나 외면에 이상이 없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외적인 부분 눈길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렌트카를 빌리러 가서 동영상으로 촬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내부적인 것들은 겉으로만 봐서는 알 수 없기 때문에, 시동을 바로 걸어보고 작동 여부와 이상이 있는지를 판단해야 합니다. 어느 계절에 제주도 여행을 가는지에 그러니까 타이어의 마모나 공기압, 홈 등도 확인을 해야 합니다.

타이어는 옆면을 확인하면 연식을 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특히 여름에 제주도 여행을 가서 렌트카를 빌리는 분들이 많은데, 이 계절에는 공기압을 빵빵하게 넣어야 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 렌트카 비용 확인 : 기간, 기종, 메뉴 등에 그러니까 대략적인 가격이 달라집니다.

SK렌터카
SK렌터카

SK렌터카

SK렌터카도 제주도 렌트카 추천 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기업 중 하나인데요, 그 이유는 대기업이기도 하고 대기업 렌트카 업체인만큼 차량상태도 깔끔하고 서비스가 훌륭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다소 대략적인 가격이 조금 비싸다. 하더라도 SK렌터카를 고집하시는 손님분들도 많습니다.고 합니다. 하지만, SK텔레콤 혹은 카드할인을 통해서 각종 프로모션으로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하실 수 있으니 나에게 해당사항이 없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K렌터카의 경우 전기차를 렌트할 경우에, 전동차 충전료가 전액 무료라고 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렌트카의 경우 휘발유/디젤은 대여받을 때 연료칸 만큼 채우고 반납을 해야하는데, 전기차는 충전료가 무료라고 하니 마음껏 주행해도 비용 걱정이 없으니 이 점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차량 선정 후 금액비교
차량 선정 후 금액비교

차량 선정 후 금액비교

지역, 날짜, 시간, 차량을 선택하였으면 렌트 가능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가 가격별로 정리되어 나옵니다. 제가 대여했던 완전자차, K5 3세대를 예를 들어 보면 이 파일을 작성하고 있는 현재 가장 저렴한 업체는 K5 LPG 차량으로 18,800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만 26세 이상이기 때문 나이를 체크하지 않았지만 만 26세 미만이신 분들은 나이까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차량은 LPG, 휘발유, 디젤, 전기가 있습니다.

본인의 환경에 알알맞게 잘 구별하여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차량 인도 후 차량 검수

제가 가입한 완전자차는 보상한도가 300만 원이고, 휠과 타이어 손상에 대한 보상이 안되기 때문 차량 인도 후 차량 검수를 진행했습니다. 가장먼저 휠과 타이어를 사진을 찍어놨고 혹시 모를 상태를 대비하여 파손, 손상된 부분 다. 촬영을 해 두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까지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슈퍼자차로 하시는 분들은 사실 검수가 필요 없지만 대략적으로 한번 둘러보시고 기름의 양까지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카모아

카모아 주소: 어플과 웹사회 두 가지 다. 사용가능하니, 편한 걸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우선 카모아에는 기본적으로 등록되어있는 렌터카 회사들이 많습니다. 개별적으로 업체들마다. 공급하는 차 옵션, 가격, 대여시간, 반납시간, 픽업서비스까지 다른 유형의 정보를 한눈에 비교하기 쉽게끔 잘 정리되어있는 플랫폼입니다.

연관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완전자차 슈퍼자차 비교

지역과 기간을 설정하여 검색하면 차량을 유형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SK렌터카

SK렌터카도 제주도 렌트카 추천 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기업 중 하나인데요, 그 이유는 대기업이기도 하고 대기업 렌트카 업체인만큼 차량상태도 깔끔하고 서비스가 훌륭하다는 점입니다.

차량 선정 후 금액비교

지역, 날짜, 시간, 차량을 선택하였으면 렌트 가능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가 가격별로 정리되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