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탄6동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추천 좋아요 3곳

화성시 동탄6동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추천 좋아요 3곳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블루핸즈 동탄남부점소개

화성시 동탄6동에 위치한 블루핸즈 동탄남부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257번가길 39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네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이곳의 매력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블루핸즈 동탄남부점은 다양한 가전제품과 전자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전문 매장입니다. 최신 모델의 스마트폰, 컴퓨터, TV, 에어컨 등 가전제품을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 상점보다 더욱 다양한 상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핸즈 동탄남부점은 높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다양한 상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진정한 가전제품 구매 경험을 원한다면 블루핸즈 동탄남부점을 방문해보세요. 전문 지식을 가진 친절한 직원들이 항상 도움을 주기 때문에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답니다.

또한, 블루핸즈 동탄남부점은 풍부한 브랜드 라인업을 자랑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런 혜택들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또한 A/S 서비스에 있어서도 전문가들이 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화성시 동탄6동에 거주하시거나 근처에 계신 분들에게는 꼭 한번 블루핸즈 동탄남부점을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블루핸즈 동탄장지점소개

블루핸즈 동탄장지점은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2길 90-15에 위치한 현대자동차입니다. 이 장소는 장지 IC부근에서 찾아올 수 있으며 S오일 주유소 맞은편 어반리ST 방향으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접수시간은 08:30부터 마감변동까지이며 영업시간은 08:30부터 18:30까지입니다.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블루핸즈 동탄장지점은 찾아오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imgCaption0

3. 블루핸즈 동탄중부점소개

블루핸즈 동탄중부점은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14길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전문 서비스 업체입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블루핸즈 동탄중부점은 전기차와 수소차의 정비 업무도 가능한 에코 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경험을 중요시 여기는 블루핸즈는 최우수 업체로 평가되었습니다.

해당 점포의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미리 예약한 고객은 사전에 적절한 시간으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급한 사항에 대해서는 당일 방문 접수도 가능합니다. 토요일은 둘째주와 넷째주가 휴무일이며, 첫째주, 셋째주, 다섯째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접수 마감은 예약 및 접수량에 따라 당일 업무 종료 전에 대부분 마감되며, 단순 상담이나 간단한 업무는 상시로 접수 가능합니다. 또한, 휴일은 둘째주와 넷째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특정일 제외)을 휴무일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휴일 동안에도 고장이 발생하거나 견인이 필요한 경우, 안내 주차 공간 및 열쇠 보관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사무실 앞의 안내문을 참조해주세요.

현대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고객들의 자동차 유지 및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 서비스 센터는 전문 기술 및 경험 있는 기술진과 함께 최신 장비와 도구를 갖추고 있어 정확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예약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정기적인 점검, 오일 교환, 타이어 교체, 엔진 정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충돌 사고로 인한 복구와 차량 정비 역시 수행됩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안전하고 원활한 운전을 위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FAQ

Q.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에서는 정비, 수리, 점검, 보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예약, 견적, 상담 등의 고객지원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Q. 서비스센터에서 예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에서 예약은 전화, 온라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합니다. 예약시 차량 정보와 원하는 서비스일자, 시간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Q.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에서 수리비용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A.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에서는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합니다. 현금, 카드, 모바일 결제 등의 방식으로 수리비용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완료된 후에는 영수증과 수리 내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