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삶 미리 보는 내 연금 (무)교보변액연금보험Ⅱ 뉴스 알아보기

교보삶 미리 보는 내 연금 (무)교보변액연금보험Ⅱ 뉴스 알아보기

전체 : 39,531 당일 : 0 어제 : 3 금리가 바닥을 기고 있는 시점에서 물가 상승률을 금리가 따라가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조금의(?) 리스크는 감수하고서라도 투자성격이 강한 변액연금보험을 결정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죠. 특히 얼마전에 교보생명에서 공개한 ”미리 보는 내 연금 교보변액연금보험”은 최저연금기준금액을 보증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은 더욱 뜨겁기만 합니다. 그럼 변액연금보험은 도대체 무엇이며 이 변액연금보험을 일시납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한지 아니면 월납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imgCaption0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

– 상기 내용은 상품특징의 주된 내용을 간략히 안내한 것으로 세부사항은 해당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세법에서 결정하는 요건에 부합하는 상태에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이 가능합니다. 상기 내용은 상품특징의 주된 내용을 간략히 안내한 것으로 세부사항은 해당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금 대리청구인 지정에 관한 사항 계약자, 피보험자 및 보험수익자가 동일한 계약인 상태에 한하여 계약자는 주계약 및 특약에서 정한 보험금을 직접적으로 청구할 수 없는 특수한 사정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계약사항을 체결할 때 또는 계약체결 이후 2명을 보험금의 대리청구인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비과세 혜택

– 상기 내용은 상품특징의 주된 내용을 간략히 안내한 것으로 세부사항은 해당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세법에서 결정하는 요건에 부합하는 상태에 비과세 혜택이 가능합니다. – 보험금 대리청구인 지정에 관한 사항 계약자, 피보험자 및 보험수익자가 동일한 계약인 상태에 한하여 계약자는 주계약 및 특약에서 정한 보험금을 직접적으로 청구할 수 없는 특수한 사정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계약사항을 체결할 때 또는 계약체결 이후 2명을 보험금의 대리청구인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

– 상기 내용은 상품특징의 주된 내용을 간략히 안내한 것으로 세부사항은 해당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세법에서 결정하는 요건에 부합하는 경우 보험차익 비과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험금 대리청구인 지정에 관한 사항 계약자, 피보험자 및 보험수익자가 동일한 계약인 상태에 한하여 계약자는 주계약 및 특약에서 정한 보험금을 직접적으로 청구할 수 없는 특수한 사정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계약사항을 체결할 때 또는 계약체결 이후 2명을 보험금의 대리청구인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연금은 내게 맞게!

– 상기 내용은 상품특징의 주된 내용을 간략히 안내한 것으로 세부사항은 해당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조기퇴직 등으로 소득을 상실할 경우 연금을 앞당겨 받을 수 있고, 정년연장 등으로 아직 연금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연금수령을 뒤로 미루어 나중에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산 상태에 맞추어 보증지급기간 중 일부의 기간동안 연금액을 조정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금 대리청구인 지정에 관한 사항 계약자, 피보험자 및 보험수익자가 동일한 계약인 상태에 한하여 계약자는 주계약 및 특약에서 정한 보험금을 직접적으로 청구할 수 없는 특수한 사정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계약사항을 체결할 때 또는 계약체결 이후 2명을 보험금의 대리청구인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전에 반드시 확인하세요

교보생명은 해당 상품에 대한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과정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 보험계약사항을 중도에 해지할 경우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에서 경과된 기간의 위험보험료, 계약체결비용 및 계약관리비용(해지공제금액 포함) 등이 차감되므로 납입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