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군산 여행지 추천 어디가 좋을까)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군산 여행지 권장 어디가 좋을까)

양양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 중에는 어떤 관광지를 선택하고, 어떤 활동을 놓치지 않아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있을 것입니다. 멋진 여행을 계획하려면 양양의 여러가지 매력과 양양 가볼만한곳 관련 정보를 알아야겠죠? 저도 최근 시기 아는 후배가 양양 여행을 계획 중이라서 한 번 도와줄까 하다가 양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및 관광 지도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여행자들의 생각을 해소해 드리기 위해 양양 가볼만한곳 및 여행 팁에 관하여 세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양양 여행을 더 즐겁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드릴 테니, 이 글을 참조하여 여행 계획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imgCaption0
밀양 호박소 계곡

밀양 호박소 계곡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로 3341에 자리한 호박소 계곡은 영남에 알프스라 불리기도 하는 계곡으로 밀양시내에서 약 32km 떨어진 산내면 남명리 시례마을에 재약산에서 뻗어 내린 얼음골이 3km쯤에 가지산의 한 물줄기인 호박소 계곡으로 흘러 수십만 년 동안 계곡물이 화강석 위로 하얀 포말을 이루며 밀려오는 계곡물과 주변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한국의 명수 100선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시례 호박소, 구연 폭포, 아니면 백련 폭포라고도 불리는 호박소 계곡은 둘레는 30m 정도 되며 계곡의 10여 m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로 인해 움푹 파여 방앗간에서 쓰이는 절구의 일종인 호박처럼 생겼다고 해 호박소라 불린 곳으로 이야말로 무공해, 무오염 지대로 주위에 백련사, 형제소, 오천 평 반석 등이 있어 경치가 매우 아름다워 가족들과 휴가지로써 적합하지만 깊은 곳도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금강 둘레길

충북 양산을 지나서 영동까지 내려오는 보기 좋은 충북의 강 금강 주변으로는 무척 보기 좋은 둘레길이 형성되어 있었다는 점, 혹시 알고 계셨나요? 금강 둘레길은 특히 이곳을 걸으면서 양산팔경 중 무려 6개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방문객들이 발걸음을 찾게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금강 둘레길을 걷다. 보시면 2경인 강선대를 시작으로 3경 비봉산, 4경 봉황대, 5경 함벽정, 6경 여의정, 8경 용암까지 총 6곳의 양산팔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칠연계곡 소개

안성면 통안마을 뒤 덕유산 쪽에 반석으로 형성된 계곡과 그 일대를 칠연암동이라 하는데, 무주구천동에 비해 그리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기암괴석과 크고 작은 폭포, 소와 담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고, 작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뒤지지 않습니다. 이곳의 일반적인 명소는 칠연폭포로 일곱개의 폭포와 못이 연이어 있습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폭포는 위에서 아래로 소와 소 사이를 맑은 물이 완만한 폭포를 이루며 흘러내린다.

칠연암동 하류에 있는 용추폭포는 그다지 높지는 않지만 기암절벽과 노송, 정자가 어우러져 운치를 더하고 칠연폭포 아래쪽 계곡 건너에는 조선 말기 의병장 신명선과 의병들이 일본군과 맞서 싸우다. 전사하여 묻힌 칠연의 총이 있고, 젊은그들이 자연과 더불어 호연지기를 기를 수 있는 전라북도 자연학습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양구수목원

다음으로 소개할 양구 여행 가볼만한곳은 양구수목원입니다. 양구수목원은 수목원, DMZ야생동물생태관, 야생화분재원, 무장애나눔숲길, 생태탐방로가 어우러진 자연 중심의 생태 타운입니다.

보호종인 금강초롱꽃, 깽깽이풀, 개느삼, 하늘매발톱, 솔체꽃 등 약 400여 종의 희귀식물이 식재되어 있습니다. 숲길도 잘 되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고, 볼거리도 많습니다.

선유대교는 선유도와 무녀도를 이어주는 다리로, 고군산 군도 지역 도서민의 생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세워졌다. 대교는 총연장 268m, 경간지주와 지주 사이의 거리폭 67m, 교폭 3m이며 차량은 통행할 수 없습니다.. 경간 사이를 통과할 수 있는 선박은 여객선과 어선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선유대교는 장자대교와 함께 선유도를 상징하는 구조물로 꼽힌다. 다리 위에 서면 고군산 군도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며, 서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선유8경 중 3경인 망주폭포, 삼도귀범돛배 3척이 다가올 형상을 띤 세 무인도로 섬 주민들에게 만선의 꿈을 안겨줌, 선유낙조를 볼 수 있는 대단한 여행 포인트입니다.

근처에 예로부터 고군산열도의 중심어장으로 보고된 장자도, 무당이 상을 차려놓고 춤을 추는 형상으로 생겼습니다. 하여 이름 붙은 무녀도, 월영봉의 단풍이 재미있는 신시도가 있습니다.

순창옹기체험관 추천

주소 전북 순창군 순창읍 장류로 458 순창군 옹기 체험관 체험,홍보관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체험관 앞에 주차장이 완비되어있으며 대형버스는 체험관 들어오는 초입 밑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밀양 호박소 계곡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로 3341에 자리한 호박소 계곡은 영남에 알프스라 불리기도 하는 계곡으로 밀양시내에서 약 32km 떨어진 산내면 남명리 시례마을에 재약산에서 뻗어 내린 얼음골이 3km쯤에 가지산의 한 물줄기인 호박소 계곡으로 흘러 수십만 년 동안 계곡물이 화강석 위로 하얀 포말을 이루며 밀려오는 계곡물과 주변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한국의 명수 100선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강 둘레길

충북 양산을 지나서 영동까지 내려오는 보기 좋은 충북의 강 금강 주변으로는 무척 보기 좋은 둘레길이 형성되어 있었다는 점, 혹시 알고 계셨나요? 금강 둘레길은 특히 이곳을 걸으면서 양산팔경 중 무려 6개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방문객들이 발걸음을 찾게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칠연계곡 소개

안성면 통안마을 뒤 덕유산 쪽에 반석으로 형성된 계곡과 그 일대를 칠연암동이라 하는데, 무주구천동에 비해 그리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기암괴석과 크고 작은 폭포, 소와 담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고, 작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뒤지지 않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