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4 자급제 사야할지 고민으로서 (가격할인 TIP)

갤럭시 z 플립4 자급제 사야할지 고민으로서 (가격할인 TIP)

2023년 갤럭시 Z 플립 5와 Z폴드 5 사전예약이 전개과정 중입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외형으로 출신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Z 플립과 폴드 5 자급제폰의 사전구매혜택을 세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급제 알뜰폰 사용 시
자급제 알뜰폰 사용 시

자급제 알뜰폰 사용 시

또한 통신기기 파시는 분들과의 실랑이, 더 비싼 고급형 요금제 필수 사용, 할부원금에 대한 이자 등을 생각해본다면 공시 지원금이고 선택 약정 할인이고 다. 필요 없이 자급제를 활용하는 것이 훨씬 나은 선택이라는 것을 쉽게 파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는 제가 이전 글에서 IT 제품 리뷰에서 가장 신뢰도 있는 분인 ITSub잇섭님의 영상을 기반으로 자급제와 알뜰폰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하여 정리한 글입니다.

최대 11만 원 상품권 지급 이벤트
최대 11만 원 상품권 지급 이벤트

최대 11만 원 상품권 지급 이벤트

먼저 자급제 갤럭시 제트플립 4를 활용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 혜택이 제공됩니다. 5천 원 이상 유심 요금제를 셀프 개통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이 최대 11만 원 상당이 제공됩니다. 유심 셀프 개통에 대한 상품권이 3만 원, eSIM 개통에 대한 상품권 지급이 3만 원, 갤럭시 제트플립 4 자급제 가입에 따른 상품권 지급이 5만 원으로 총 1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유심 셀프 개통과 eSIM 개통 이벤트는 9월 1일12일까지로 행사기간이 길지 않으니 갤럭시 제트플립4 자급제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급히 내 링크를 통해 유알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Z 플립 폴드 5의 고객에게 손님에게 드리는 추가혜택

1.삼성닷컴 앱에서 갤럭시 워치6 시리즈 10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2023년 9월 30일까지 구매 혹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삼성닷컴 앱 접속해서 메뉴 모바일 갤럭시 Z폴드 5 Z플립 5 구매혜택 신청하기 삼성닷컴 앱 워치 6 시리즈 10만원 할인 할인권 신청하기 배너 클릭의 순으로 사은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2.삼성닷컴 앱 30 할인할인권 2023년 9월 30일내에 구매나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닷컴 앱 30 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쿠폰사용기간은 2023년 8월 11일 2023년 10월 31일까지입니다.

갤럭시 Z 플립4 색상

갤럭시 Z 플립4는 보라 퍼플, 그라파이트, 핑크 골드, 블루 4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인기 컬러는 핑크 골드 블루 보라 퍼플 그라파이트 순으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걸 엿볼 수가 있네요 갤럭시 Z 플립4 전작과 같이 비스포크 에디션으로도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비스포크 색상으로는 골드 옐로 화이트 블랙 카키 카키 블랙 화이트 화이트 실버 네이비 네이비 골드 레드 레드 5가지의 기초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Flex Window

커버 디스플레이는 옛말입니다. 갤럭시 z 플립5 자급제의 외부 디스플레이는 Flex Window플렉스 윈도우라는 네이밍으로 재탄생했습니다. 3.4인치 크기로 시원스럽다. 전혀 다른 새로운 폼팩터로, 새로운 디자인과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플렉스캠 카메라 촬영의 유용함이 편리함을 넘어 유니크하기까지 합니다. 플렉스 윈도우로 사진, 영상을 다채롭게 담아내는 상황을 몇번이고 강조했다. 플렉스 윈도우는 인터페이스의 확장에서도 새로운 폼팩터의 존재감을 느끼게 했다.

상단바, 알림, 위젯, 미디어 컨트롤, 삼성페이 그 외 등등. 무궁무진한 인터페이스의 확장이 가능해졌다. 통화, 문자, 그 외 여러가지 앱 사용까지. 마치 미니 플립5를 활용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플렉스 윈도우는 이전 플립 유저들까지도 기변을 결정하게 할만큼 폭발적인 셀링 포인트가 되기에 충분해보입니다.

데이터 100GB 제공 이벤트

또한 데이터 100GB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갤럭시 제트플립4 통신기기 등록을 하고 요금제를 유심 데이터, 통화 마음껏 7종 혹은 유심 데이터, 통화 마음껏 Pro 3종, 유심 최강 가성비 15GB 5종 중 하나를 클릭하시면 해당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 역시 이벤트 기간이 9월 1일 12일이며, 통신기기 등록을 9월 30일까지 마쳐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정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급제폰 장점

Z플립과 폴드 5 자급제는 5G LTE 모두 사용가능한 기기로 요금제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은 약정기간과 위약금이 없습니다.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유심만 그대로 꽂아서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존의 사용하시던 전화번호, 통신사, 요금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통신사를 변경하신다면 유심만 교체하시면 기기변경없이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앱은 별도로 설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본앱만 설치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급제 알뜰폰 사용 시

또한 통신기기 파시는 분들과의 실랑이, 더 비싼 고급형 요금제 필수 사용, 할부원금에 대한 이자 등을 생각해본다면 공시 지원금이고 선택 약정 할인이고 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최대 11만 원 상품권 지급

먼저 자급제 갤럭시 제트플립 4를 활용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 혜택이 제공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Z 플립 폴드 5의 고객에게 손님에게 드리는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