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지도검색 길찾기 확인 하는 법

다음 지도검색 길찾기 확인 하는 법

이번엔 다음지도 스카이뷰 길찾기를 통해 시간을 절약해 보겠습니다. 최근엔 처음 가는 장소도 휴대폰에 다음지도만 있으면 누구라도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가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두드러지게 다음 지도가 강력하다고 느껴지는것은 사용법이 쉽기때문이죠. 예전에 상상속에서나 볼법한 서비스들이 현실속에 등장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어제 뉴스인가 보니까 자동차가 혼자 달리는 자율주행 시대가 다가올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너무도 급속도로 변하는 세상에서 다음지도와 같은 최신 기술에 적응을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래도 처음이 어렵지 스카이뷰나, 길찾기, 로드뷰 등은 그냥 실행만 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굳이 옆에있는 손자나 자식에 도움을 받지 않더라도 쓸수 있기때문에 걱정하지말고 시작해보시기바랍니다.


로드뷰daum지도 길찾기
로드뷰daum지도 길찾기


로드뷰daum지도 길찾기

로드뷰daum지도 길찾기 기능입니다. 로드뷰 말고도 daum지도 길찾기 메뉴를 통해 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경로검색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daum지도 길찾기 기능은 카카오맵 왼쪽에 있습니다. 길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지도 길찾기는 이동수단을 통해 경로가 각기 바뀌게 됩니다. 이동수단은 차량, 대중교통, 도보, 자전거 이렇게 총 4가지로 나뉘고 있습니다.

저는 차량기준으로 다음지도 길찾기 기능을 활용해보았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하면 daum지도 길찾기 기능으로 가장 적절한 경로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경로에 에 대하여 걸리는 시간과 키로수 그리고 택시비와 주유비까지 대략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중교통에 대한 경로도 확인가능합니다. 자신이 이동하는 수단에 맞게 길찾기 기능을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길찾기 방법 안내
길찾기 방법 안내

길찾기 방법 안내

비슷하게 출발지와 도착지를 검색해 경로를 선택하면 시간대를 선택하여 출발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보이는 전체길소개를 보고 왼쪽에 나오는 세세한 상세내역으로 어떠한 방식으로 가야할지 미리 점검하실 수 있습니다. 거리와 시간이 나오니 어떤정도로 걸리는지 가늠이 되고 어떠한 방식으로 갈지 선택을 할수도 있습니다. 현실 지역은 스트리트 뷰인 황금색 모양의 사람을 눌러 보시면 길찾기를 하여 실제로 갈때 큰 도움이 됩니다. 웹에서 사용하여 보다.

현실감있게 볼 수 있어서 세계 곳곳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