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사동 포항 울릉크루즈 탑승 전 울릉 약소 숯불 가든 한식뷔페전망 좋고 가성비 맛집 추천

울릉도 사동 포항 울릉크루즈 탑승 전 울릉 약소 숯불 가든 한식뷔페예측 좋고 가성비 맛집 추천

서울수도권에 사는 사람이 울릉도에 가는 가장 빠른 방법, 바로 강릉항에서 울릉도로 향하는 쾌속선을 타는 것입니다. 육지에서 울릉도로 가기 위해 사용하는 항구 5곳, 울릉도 쾌속선과 크루즈의 차이, 차량 선적 여부, 그리고 강릉항에서 출발하는 씨스포빌 씨스타호의 시간표 및 티켓 예약 방법에 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호텔 할인코드 육지에서 울릉도를 갈 수 있는 항구는 전국에 5곳. 강릉 강릉항, 동해 묵호항, 울진 후포항, 포항 여객선터미널, 포항 영일만항에서 매일 왕복편이 1회 운항하며, 주말 혹은 성수기에는 증편됩니다.

울릉도를 오가는 배편은 크게 쾌속선과 크루즈로 나뉘는데 제일 먼저 배 크기로 구분될 수 있어요.


imgCaption0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란?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란?

에이치해운에서 운행하는 크루즈,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는 울진 후포항에서 울릉도 사동항 사이를 운행하는 여객선으로 소요 시간 4시간 반만에 울릉도에 도착합니다. 자동차를 싣고 가려는 여행자가 가장 많이 고르는 배편이기도 합니다. 크기가 큰 크루즈선으로 날씨 영향을 덜 받아 결항 우려가 적고, 멀미가 덜하다는 혜택이 있으나 개인 경험상 멀미약 준비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신분증이 없으면 승선 자체가 안되니 이유없이 지참해야 합니다.

탑승 준비물 신분증필수, 멀미약 여객 628명, 차량 271대 수송 객실좌석은 2인실인 VIP실과 1등실, 4인실인 2등객실, 우등석으로 이루어진 2등석, 2526인실의 3등 객실과 일반석으로 구성된 3등석으로 이루어집니다. 2인실인 VIP실과 1등실에서는 객실내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어 샤워도 가능합니다. 4인실에는 단출한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울릉도 사동항 위치

what 3 words tendons.flourishing.minivans

에이치 해운 울릉도 사동 울진 후포 썬플라워 호 이용 후기 및 좌석 종류 컨디션 리뷰 탑승 시간이 다가와 탑승을 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출항 시간 1시간 전부터 승선이 가능했습니다. 차량 선적 입구와 동일하기 때문에 사람 먼저 탑승을 시작했습니다. 탑승 직전 선사 직원이 발권 및 신분증 검사를 합니다. 탑승하기 전 손에 들고 있다면야 좀 더 빠른 탑승이 가능합니다.

입구를 통과하게 되면 차량 선적 데크로 들어가 됩니다. 직원 안내에 따라 이층 차량 선적 데크로 이동하게 됩니다.

선적 차량을 고정하기 위한 샤클들이 바닥에 있기에 발아래를 잘 살펴서 이동해야 했습니다.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 배편 시간표

매일 오늘 한번 울진 후포항과 울릉도 사동항 사이를 왕복하는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의 시간표는 위와 같다. 울진에서는 오전 8시 15분 출발하며, 울릉도에서는 오후 3시 반에 출발합니다. 도착까지 소요 시간은 4시간 반입니다. 울진 후포항 rarr 울릉 사동항 오전 8시 15분출발 rarr 12시 45분도착 울릉 사동항 rarr 울진 후포항 오후 3시 30분출발 rarr 8시도착 4.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 가격, 예약하기 할인방법1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 기본평일할증주말공휴일 운임표편도

위 운임표는 현장에서 울릉 썬플라워크루즈 티켓을 구매시 해당되는 운임표입니다.

현장에서 티켓 구입시 이미 매진일 확률이 높으니 꼭 인터넷을 통해 예매하고 가야 합니다.

강릉울릉도 배편, 씨스포빌 씨스타호쾌속선란?

씨스포빌에서 운행하는 쾌속선, 씨스타 5호는 강릉항에서 울릉도 저동항 사이를 왕복하는 여객선으로 소요 시간 3시간만에 울릉도에 도착합니다. 자동차 선적이 불가한 작은 배이나 큰 배에 비해 속도가 빠르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멀미약은 건강 경우에 따라 다르겠지만 필수로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분증이 없으면 승선 자체가 불가하니 이유없이 소지해야 합니다. 탑승 준비물 신분증필수, 멀미약 정원 438명 씨스타 5호는 일반석과 우등석, 2가지 좌석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1층에 일반석 300여석, 2층에 우등석 150여석이 운영되며, 이층 우등석이 사람이 훨씬 덜 붐비고 흔들림이 적어 멀미의 우려가 적고 탑승 환경이 쾌적합니다. 일반석과 우등석의 가격이 별로 차이나지 않으니 웬만하면 우등석 예약을 권하는 바입니다.

강릉울릉도 페리 예약 방법

출항 30분 전까지는 강릉항에 도착해서 발권해야 하며,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자전거는 선적이 불가합니다.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강릉울릉도 배 티켓, 울릉도독도 배편, 울릉도 투어 패스 등 울릉도 여행에 필요한 티켓들을 함께 예약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울릉도 여행 꿀팁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란?

에이치해운에서 운행하는 크루즈,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는 울진 후포항에서 울릉도 사동항 사이를 운행하는 여객선으로 소요 시간 4시간 반만에 울릉도에 도착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울릉도 사동항 위치

what 3 words tendons.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 배편

매일 오늘 한번 울진 후포항과 울릉도 사동항 사이를 왕복하는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의 시간표는 위와 같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