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퍼시픽 리조트 선셋크루즈 18시레이트체크아웃 노쇼핑 5일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퍼시픽 리조트+선셋크루즈+18시레이트체크아웃+노쇼핑 5일

진정한 여행크루즈여행zwj5박 7일 동남아 크루즈여행감상해볼까요 이번 여름에 여행계획으로 고민이 많으시죠? 프리드라이프에서 크루즈여행 상품을 통해 동남아 여행을 즐겨보세요 버킷리스트 신비로우면서 여행 액티비티zwj여행이란 생각만해도 기분좋고 설레이죠가족,지인,친구,연인,동료들과 함께 하는 아주 특별한여행 평범한 패키지여행이아닌 력셔리크루즈여행 어떠세요누구나 꿈꿔온 크루즈 여행여행사에는 없는 프리드크루즈 일정에 맞게 멋진 추억과 즐거운 시간들 만족 할수있습니다.


imgCaption0
동남아 여행지고급 리조트 필리핀 보라카이

동남아 여행지고급 리조트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의 보라카이 섬에 가시면 화이트 비치를 보시게 될 텐데요 여기는 세계 3대 해안 중의 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아름답다는 뜻인데요, 해변을 감상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변에서 선셋을 감상하면서 그저 너무 아름답다는 감탄사만 낸다고 합니다. 날씨만 흐리지 않다면, 여러분은 매일 저녁 자연이 만들어내는 보기 좋은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것입니다.

특히 액티비티 중 선셋세일링을 선택하면 바다.

위에서 배를 타고 조용하게 떠서 해가 지는 모습을 바라보게 될 겁니다. 노란색과 주황색과 붉은 색으로 물든 하늘을 바다. 위에서 바라볼 수 있다니,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이렇게 바다. 위에서 선셋을 즐기는 것이 선셋세일링 입니다. 그리고 즐길만한 액티비티 중에 패러세일링이 있습니다.

태국 아유타야 역사적인 아름다움이 펼쳐지는 도시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만나고 싶다면 아유타야가 당신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아유타야는 태국 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예로부터의 역사와 보기 좋은 건축물로 가득찬 장소입니다. 아유타야는 태국의 옛 왕조들이 피어난 곳으로, 많은 유적과 왕실 건물이 현존하고 있습니다. 왕궁과 신전들은 동양의 화려함과 미적 감각을 담고 있어 방문객들을 홀릴 만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유서 깊은 왕실 경험을 원한다면 박물관과 역사적인 유적을 놓치지 마세요. 아유타야의 저명한 관광 명소 중 하나는 아유타야 과거 공원으로, 많은 건물과 특색 있는 건축 양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유타야에서는 강에서의 크루즈 여행을 통해 강가의 보기 좋은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켓이나 골목길에서 태국의 현지 문화와 음식을 체험하면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여러 민족과 종교가 공존하는 나라로, 다채로운 문화와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말레이시아는 서부에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와 인근의 말라카와 페낭, 동부에 코타키나발루와 키링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의 대도시로, 현대적인 건물과 고전적인 건축물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는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와 클타워 등의 저명한 건물을 방문하거나, 바투동굴과 메르데카광장 등의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하거나, 중앙 시장과 페탈링 거리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말라카는 말레이시아의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말라카에서는 스페인과 네덜란드, 영국의 식민지 시절의 유적인 성남문과 크리스털 교회, 레드 스퀘어 등을 방문하거나, 존커 워크와 나이트 마켓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지관광지 베트남 다낭

베트남 다낭은 저명한 관광지가 많은 도시입니다. 미케 해안 미케 해안은 금빛 모래사장과 수정처럼 맑은 바다가 곱게 펼쳐져 있습니다. 해변에서는 해양 액티비티를 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 수상 운동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용다리 다낭의 드래곤 브릿지는 단순한 다리가 아닙니다. 그것은 재미있는 예술 작품입니다. 용 모양으로 생기있는 LED 조명으로 밝혀진 이 작품은 주말 저녁에 불과 물을 뿜어내며 실감나게 살아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바나힐 바나힐은 주변 풍경의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되는 프랑스풍 언덕 역입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올라가 커다란 돌손이 지탱하고 있는 경이로운 건축물인 골든 브리지Golden Bridge를 보시면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게 될 것입니다.

크루즈 예약과정

저는 베케이션스투고vacationstogo.com이라는 사이트를 즐겨 보는데요. 말 그대로 보기만 합니다. 첫째 화면을 보여드릴게요. 베케이션스투고는 항공권에서 스카이스캐너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거의 대부분의 크루즈 선사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베케이션스투고에서 내년 10월, 36박으로 검색한 내용중 일부입니다. 저는 10월 21일에 가는 크루즈를 선택했는데요. 551달러부터 시작한다고 나와있습니다.

551달러는 1인당 금액이며, 인사이드캐빈으로 창문없는방인데요. 가격을 알아보았다면 예약은 이곳에서 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예약시스템이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직접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신다면 아시겠지만 예약버튼이 없습니다. 예약하고 싶다면 본인이 직접 전화를 하거나, 콜백요청을 해야합니다. 전화를 본인이 받아야 한다는 말이죠. 당연히 해외전화이며, 영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동남아 여행지고급 리조트 필리핀

필리핀의 보라카이 섬에 가시면 화이트 비치를 보시게 될 텐데요 여기는 세계 3대 해안 중의 한 곳이라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태국 아유타야 역사적인 아름다움이 펼쳐지는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만나고 싶다면 아유타야가 당신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여러 민족과 종교가 공존하는 나라로, 다채로운 문화와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