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크루즈 여행, 크루즈의 황홀한 시설, 즐길 거리

동남아 크루즈 여행, 크루즈의 황홀한 시설, 즐길 거리

Mariner of the seas 승선 수속을 마치고 드디어 크루즈에 탑승했다. 진짜 얼마나 설레는지 같이 온 사람들은 눈에도 안 들어오고 빨리 짐 풀고 크루즈 구경을 하고 싶었다. 그렇게 빠르게 방으로 들어갔는데, 크루즈 방 시설은. 쏘쏘 합니다. 배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좁고 창문이 없는 방으로 잡았더니 뒤늦게 느껴집니다. 확실이 방은 크루즈 내부로 창이 있던지 바다가 보이던지 둘 중 하나는 있어야 할 것 같다. 하지만, 나머지 배 시설은 진짜 좋습니다.

특히, 메인 deck 7층인가 8층인가에 가면 거리가 있는데, 배 안인데도 마치 유럽의 골목길처럼 만들어 놓아서 너무 멋졌다.


imgCaption0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여러가지 민족과 종교가 공존하는 나라로, 다채로운 문화와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말레이시아는 서부에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와 인근의 말라카와 페낭, 동부에 코타키나발루와 키링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의 대도시로, 현대적인 건물과 전통적인 건축물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는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와 클타워 등의 유력한 건물을 방문하거나, 바투동굴과 메르데카광장 등의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하거나, 중앙 시장과 페탈링 거리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말라카는 말레이시아의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말라카에서는 스페인과 네덜란드, 영국의 식민지 시절의 유적인 성남문과 크리스털 교회, 레드 스퀘어 등을 방문하거나, 존커 워크와 나이트 마켓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지휴식처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의 보라카이 섬에 가시면 화이트 비치를 보시게 될 텐데요 여기는 세계 3대 바닷가 중의 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아름답다는 뜻인데요, 해변을 감상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변에서 선셋을 감상하면서 그저 너무 아름답다는 감탄사만 낸다고 합니다. 날씨만 흐리지 않다면, 여러분은 매일 저녁 자연이 만들어내는 예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것입니다.

특히 액티비티 중 선셋세일링을 선택하면 바다.

위에서 배를 타고 평온하게 떠서 해가 지는 모습을 바라보게 될 겁니다. 노란색과 주황색과 붉은 색으로 물든 하늘을 바다. 위에서 바라볼 수 있다니,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이렇게 바다. 위에서 선셋을 즐기는 것이 선셋세일링 입니다. 그리고 즐길만한 액티비티 중에 패러세일링이 있습니다.

메콩강 선셋 크루즈 투어

도현의 제안으로 메콩강에서 유람선을 타고 1시간짜리 선셋 크루즈 투어를 떠난다. 우리나라 거북선 느낌이 나는 캄보디아 거북선을 탄다. 프놈펜은 톤레사프강과 메콩강이 만나는 곳으로 수많은 유람선이 다닌다. 드디어 크루즈가 출발합니다. 마치 거북선을 타고 명량 앞바다를 보는 듯합니다. 크루즈의 빵하는 소리에 강변의 새들은 무리를 지어 날아간다. 도현은 1층 뱃머리로 혼자 내려가 촉촉한 눈으로만 메콩강의 일몰을 감상합니다.

우수에 젖어 감상하던 도현은 일행을 뱃머리로 부른다. 4명의 출연진은 사라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남희의 연기 시절 얘기를 물어봅니다. 남희가 가장 잊을 수 없는 작품은 공연 놀이공원의 하늘은 언제나 푸르다로 속에서 올라오는 연기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크루즈와 빌딩에 하나둘씩 불이 들어오고 프놈펜의 야경이 펼쳐진다.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는 1만 8천 개가 넘는 섬들로 이루어진 나라로, 신비롭고 여러가지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도네시아는 자와 섬에 수도인 자카르타와 인근의 요기야 카르타와 반둥, 발리섬과 인근의 롬복섬, 술라웨시섬과 인근의 마누사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의 대도시로, 복잡하고 어려운 곳입니다. 자카르타에서는 국립기념탑과 국립박물관 등의 유력한 건물을 방문하거나, 글로드옥과 타만 앙그렉 등의 쇼핑몰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기야 카르타는 자와 섬의 중부에 있는 곳으로, 인도네시아의 전통과 문화가 잘 기록된 곳입니다. 요기야카르타에서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보로부두르와 프람바난 사원을 방문하거나, 크라톤 궁전과 타만 사리 등의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하거나, 마리오보로 거리와 바링하르조 마켓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여러가지 민족과 종교가 공존하는 나라로, 다채로운 문화와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동남아 여행지휴식처 필리핀

필리핀의 보라카이 섬에 가시면 화이트 비치를 보시게 될 텐데요 여기는 세계 3대 바닷가 중의 한 곳이라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콩강 선셋 크루즈 투어

도현의 제안으로 메콩강에서 유람선을 타고 1시간짜리 선셋 크루즈 투어를 떠난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