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아름다워 웃고 울고 솔직 감상평

인생은 아름다워 웃고 울고 솔직 감상평

오늘은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작품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외국작품이 아닌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내용은 한국 뮤지컬식의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전 더 끌렸고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내용에 애정을 가지게 되고 시청하였습니다. 가족끼리 설날에 한 번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시청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줄거리에 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한부 판정을 받게된 세연은 자신이 하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이루려고 합니다.

하지만 경쾌한 남편은 들어줄 생각을 하지 않는데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줄거리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직접 시청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알고 싶은 게 그것뿐이야? 여보, 나 죽는대. 나 죽는대, 여보. 당신 정말 아무렇지도 않아? 나 한숨도 못 잤어. 당신은 코 골고 세상 편하게 자는데, 나는 일분일초가 아까워서 잘 수가 없어.

주인공 세연은 평범한 엄마입니다. 여자보다는 엄마입니다. 세연의 남편 진봉은 동사무소에서 직무를 수행하는 협소한 공무원입니다. 둘은 세연의 건강검진 결과를 함께 보기로 했는데, 당최 세연은 시간에 맞춰 오는 법이 없습니다.. 그 와중에 세연은 병원 오는 길에서 진봉과 함께 서울극장에서 조조할인으로 데이트를 즐겼던 시절을 회상합니다.

그런데, 세연은 폐암 말기 판정을 받는다. 그녀에게 남은 인생이 고작 2개월 남짓이라니. 남은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진봉은 이러한 슬픈 소식에도 세연을 평소처럼 ”야!”라고 하면서 하대합니다. 괜찮냐는 말 한마디가 입 밖으로 좀처럼 나오지 않습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줄거리
인생은 아름다워 줄거리

인생은 아름다워 줄거리

세연은 남편과 함께 병원을 가야 하지만 버스를 잘못 타게 됩니다. 이로 인해 진봉은 바쁘다고 계속 짜증을 내고 재촉합니다. 이후 병원에 간 세연은 폐암 말기로 인해 2달뿐이 살지 못한다는시한부 판정을 받게 됩니다. 얼떨떨한 여건에서 진봉과 식당에 밥을 먹으러 들어갔고 진봉이 자신이 늦어 화가 났다는 생각에 사과를 하며 자신이 폐암말기라고 말합니다. 이에 진봉은 자리를 박차고 세연을 놔두고 나가버린다.

인생은 아름다워 이후 세연은 딸 예진을 데리러 학교에 갔지만 예진이 나오지 않아 교무실에 들어가 예진이 흡연을 해서 혼나는 것을 보게 되고 세연은 소리를 치면서 예진을 혼낸다. 한편, 주민센터에서 근무를 하는 진봉에게 사무장이 무슨 일 있냐고 물었고, 그때 최 씨 할아버지가 와서 그에게 쌀을 뿌려버린다. 이유가 사망신고를 하지 않고 할아버지가 연금을 타 먹고 있어서 그것을 끊어버렸던 것이었다.

로베르토 베니니의 아버지, 아내
로베르토 베니니의 아버지, 아내

로베르토 베니니의 아버지, 아내

감독 로베르토 베니니의 아버지는 진짜로 수용소에서 3년을 살아남은 홀로코스트 생존자라고 합니다. 전후에도 트라우마에 시달리다가 부인의 권유로 아들에게 그때의 이야기를 풀어주었는데 어린 로베르토 베니니에게 마치 게임에 비유하듯 설명했다고 합니다.

극 중 귀도 오레피체의 아내 도라 역을 맡은 니콜레타 브라스 키는 이야말로 로베르토 베니니의 아내입니다. 이 둘은 1991년 결혼해 현재까지 잘 살고 있습니다.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등장인물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등장인물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등장인물

귀도 오레피체배우 로베르토 베니니 이야기 전체를 가르치는 인물, 유대계 이탈리아인으로 도라를 만나 아들 조슈아를 얻지만 제2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자 유대인 수용소에 아들과 함께 갇힌다. 하지만 아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이 상황을 게임이라고 설명하며 마지막까지 유쾌하게 행동합니다. 도라 오레피체배우 니콜레타 브라스 키 귀도의 아내. 권력추구하는 소꿉친구 약혼자가 있었지만 부모와 의절하면서 자신을 세상 무엇보다.

아끼는 귀도를 선택합니다. 남편과 아들이 수용소에 끌려가게 되자 유대인이 아님에도 수용소행을 자청해 가족과 운명을 함께 합니다. 수용소에서 살아남아 아들 조슈 애를 다시 만난다. 엔딩에서는 언급이 없습니다.. 조슈애 오레피체배우 조르조 칸타리니 귀도와 도라 남편과 아내의 아들. 이야기의 화자. 극 중에서는 아역으로 등장하며 현재의 시점에서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회고합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결말

과거 친구 현장과 같이 세연은 방송반을 찾았고 그곳에서 만난 박정우에게 반하게 됩니다. 하지만 현정은 정우가 바람둥이라면서 반대를 합니다. 사실 정우가 현정을 좋아했기 때문이었다. 이에 세연은 왜 거짓말했냐면서 현정과 절교를 한 후 정우를 찾아가지만 전학 간 후였다. 그 시각 서진은 공연장에서 연주를 했고 딸 예진은 서진에게 약을 챙겨주고 공연장에 자신이 즐기는 연예인을 찾아간다. 그런데요 그곳에 오빠 서진이 나와 공연을 하다가 쓰러졌고 그 모습을 예진이 보게 됩니다.

그것을 통해 딸과 아들은 엄마가 암에 걸린 것을 알게 되고 울면서 엄마한테 전화합니다. 한편, 세연과 진봉은 우여곡절 끝에 박정우의 집을 찾지만 이미 저세상 사람이었고, 정우가 짝사랑하던 사람이 현정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에 진봉은 비웃지만 세연을 치켜세워주고 집으로 돌아와 세연만의 파티를 열면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막을 내린다.

자주 묻는 질문

인생은 아름다워 줄거리

세연은 남편과 함께 병원을 가야 하지만 버스를 잘못 타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베르토 베니니의 아버지,

감독 로베르토 베니니의 아버지는 진짜로 수용소에서 3년을 살아남은 홀로코스트 생존자라고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귀도 오레피체배우 로베르토 베니니 이야기 전체를 가르치는 인물, 유대계 이탈리아인으로 도라를 만나 아들 조슈아를 얻지만 제2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자 유대인 수용소에 아들과 함께 갇힌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