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보험 가입이 최선은 아니다

종신보험 가입이 최선은 아니다

금쪽이 와같은 프로그램에서 육아맘 아이맘 들에게 신과 같은 존재 오은영박사 그녀가 우리 지역에 찾아와서 무료강연을 한다고 생각하면 어떻게 생각이 될까? 그야말로 설레이고 그 동안 배운 것 보다. 더욱더 세부적으로 우리아이들의 교육과 정서 발달 등 다양한 부분을 공부할 수 있어 너무 좋을 것같습니다. 더더욱 무료강연이라는 말에 더더욱 기분이 좋아질것 같지만 이곳에는 함정이 있습니다. 바로 무료강연시간이 5시간정도로 나와 있지만 그 무료강연 앞에는 바로 제품홍보 그리고 종신보험영업이 2시간에서 많게는 4시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더더욱 신기한 것은 이와 같은 보험 가입권유가 끝나자 마자 바로 오은영박사가 나타나 자신의 강연을 단 1시간 정도 진행을 해야하는 것인데요 앞에서 종신 보험 가입을 권하함에 있어 사람들의 감정을 혹하게 만드는 단어중에 비과세, 저축성, 보장, 이와 같은 말도 안되는 말로 사람들을 현혹합니다.


imgCaption0
가입 전 체크사항 및 꿀팁

가입 전 체크사항 및 꿀팁

가입 전 체크사항 및 꿀팁 본인 재무에 맞는 금액 설정 보험금을 많이 받기 돕기 위하여 많은 월납 비용을 설정하게 된다면, 본인의 재정상황에 부담이 될 수 있어요. 늘 본인의 재무상황을 확인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자신이 납입할 수 있는 부분을 신경 써야 합니다. 결국 종신보험 및 정기보험은 장기 성격의 보험으로서 한번 가입하면 지속적으로 납입하는 것이 환급률 그리고 보장 보험에서 더 좋기 때문입니다. 건강체 할인 건강검진기본적으로 건강진단당뇨검진 이와 같은 것들을 받은 후 가입을 하는 것이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길입니다.

당뇨검진 후 가입할 경우 보험료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흡연 등 건강에 좋지 않은 기호식품은 보험료 상승하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젊을수록 빠르게 가입나이가 많을수록 보험비가 비싸지기 때문에 최대한 젊을수록 가입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왜 종신보험에 가입시키는 걸까?

설계사들에게 이익이 큽니다. 보험사에서 제외하는 비용이 크다는 것은 설계사들에게도 돌아가는 게 많습니다.는 뜻이 되기도 합니다. 아프고 다친 걸 보장받으려면 주계약에 사망보험금을 꼭 넣어야 한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즉, 이게 나설계사한테 이익이 돼.라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세상에 보험사는 많고 보험 상품은 더 다양합니다. 보험료 값비싼 사망 보장 없이 아프고 다친 것에 대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많습니다.

종신보험 이란?

종신보험 이란? 피보험자가 자살, 등의 독특한 사유가 업을 경우 사망 시기, 원인 등에 상관없이 상관없이 보험금을 지급하게 되는 상품으로써 일반 종신보험, 변액종신보험,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저해지종신보험, 해지환급금 비보증종신보험 등의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보험기간에 해당할 때만 보장해주는 정기보험과 달리 종신보험은 가입자가 사망할 때까지 평생을 보장하는 상품으로써 사망의 시기나 원인 상관없이 상관없이 무조건 일정한 보험금을 받게 됩니다.

종신보험에는 주계약과 특약을 함께 포함하여 가입이 가능하는데, 규격의 사망 보험 외 특약으로 상해, 질질병 등의 보장 보험을 같이 결합할 수 있어요. 물론 그만큼 비용은 상승하게 됩니다. 종신보험의 불입기간은 보험료 평생 불입하는 종신불, 그리고 일정 기간 정해놓고 불입하는 유한불, 그리고 일시금으로 한 번에 불입하는 일시불 상품이 존재합니다.

종신보험의 주의사항

생명 보험은 귀하가 사망하거나 중병에 걸리는 경우와 같이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경제적으로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은 종신보험을 고려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보험에 대한 정기적인 보험료 지출을 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지불을 할 수 없는 경우 보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말은 바로 사정이 어려워 보험 해치 혹은 납입 정지를 해도 종신보험의 보장을 받을 수없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귀하에게 어떤 일이 발생할 경우 귀하가 가지고 있는 보장이 가족의 필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한지 검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녀를 위해 자신의 종신보험을 가입을 하였지만 약관 내용과 자녀의 상황이 조금만 달라지면 지금까지 낸 종신보험에 비용을 1도 못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강사의 무료강의라는 말만 듣고 설레이것은 마음으로 뛰어 들었다면 무조건적으로 안됨니다. 세상에는 무료라는 말은 없습니다.

관련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가입 전 체크사항 및 꿀팁

가입 전 체크사항 및 꿀팁 본인 재무에 맞는 금액 설정 보험금을 많이 받기 돕기 위하여 많은 월납 비용을 설정하게 된다면, 본인의 재정상황에 부담이 될 수 있어요.

그럼 왜 종신보험에 가입시키는

설계사들에게 이익이 큽니다.

종신보험 이란?

종신보험 이란? 피보험자가 자살, 등의 독특한 사유가 업을 경우 사망 시기, 원인 등에 상관없이 상관없이 보험금을 지급하게 되는 상품으로써 일반 종신보험, 변액종신보험,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저해지종신보험, 해지환급금 비보증종신보험 등의 상품들이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