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안쪽살 빼기 명확한 다이어트 운동법은

허벅지 안쪽살 빼기 명확한 다이어트 운동법은

요즘 날씨가 풀리며 짧은 바지나 스커트를 해마다 입게 될 텐데요. 이런 때에 하체비만인 경우에는 다리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입을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하곤 하는데요. 그런데 아무리 성실히 해도 두드러지게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습니다. 바로 허벅지 안쪽살입니다. 다른 곳은 다. 빠져도 이 부분만은 쉽게안 빠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허벅지 안쪽살 빼기에 관하여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허벅지 안쪽살이 두드러지게 발달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적 해본 허벅지 안쪽살 빼는 최고의 운동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올바른 식습관으로 뱃살 관리하기
올바른 식습관으로 뱃살 관리하기


올바른 식습관으로 뱃살 관리하기

올바른 식습관은 중년 뱃살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에 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적정 칼로리 섭취 중년에는 기초 대사량이 감소하고, 활동량도 감소하기 때문에 적정 칼로리 섭취가 중요합니다. 하루 추천 칼로리는 개인의 나이, 성별, 체형, 활동량 등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남성은 2000~2500kcal, 여성은 1600~2000kcal을 권장합니다. 2. 밸런스 잡힌 식단 일반적으로 밸런스 잡힌 식단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영양소가 밸런스 있게 섭취되는 식단을 말합니다.

중년에는 단백질 섭취가 감소하고, 지방 섭취가 증가하기 때문에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지방 섭취를 줄이것은 것이 좋습니다. 또한, 채소와 과일 등의 식이섬유 섭취도 많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물 충분히 섭취 물은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디퓨젼과 필트레이션 등의 작용으로 체내 노폐물을 제거합니다.

빠른 유산소 활동 중인 방법
빠른 유산소 활동 중인 방법

빠른 유산소 활동 중인 방법

유산소 운동은 중년 뱃살 빼기에 극도로 효과적입니다. 이번에는 빠른 유산소 활동 중인 방법에 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조깅 조깅은 유산소 운동의 대표주자입니다. 이동속도와 시간을 조절하면서 달리는 운동으로, 산소섭취량이 많아 체내 지방을 분해하여 뱃살을 줄이것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 무릎, 골반, 발목 등 하체 근육을 강화하여 균형감각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 싸이클링 싸이클링은 자전거를 타면서 운동하는 것으로, 유산소 운동에 대한 불안감이 없고 관절에 대한 부담도 적어 체력을 높이기에 좋은 운동입니다. 또 전신 운동으로 대부분의 근육을 사용하며, 이로 인해 뱃살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너싸이리프트(Supine inner thigh lift)
이너싸이리프트(Supine inner thigh lift)

이너싸이리프트(Supine inner thigh lift)

☞ 횟수: 각 다리 15번씩☞ 필요한 장비: 존재하지 않음 운동방법 1. 배에 힘을 탄탄하게 준 상태에서 반듯이 눕는다. 두 손을 허리 옆 바닥에 내려놓는다. 두 다리를 천장으로 들어 올린다2. 왼쪽 다리를 위로 올린 상태로 유지하고 바닥에서 왼쪽 엉덩이를 들어올리지 않고 오른쪽 다리를 가능동적인 한 옆으로 내린다. 항상 발은 정면을 향합니다. 3. 오른쪽 다리를 원칙 위치로 하고 양 다리를 위로 뻗듯이 조인다.

4. 오른쪽 다리를 15회 반복하고 그 다음 왼쪽다리를 15회 반복합니다.

섬유질 섭취하기

섬유질을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 갑니다. 오래전에는 거꾸로 식사가 유행했던 적도 있는데요. 밥과 국을 먼저 먹지 대신 야채나 과일을 먼저 먹고 식사를 나중에 하는 방법입니다. 섬유질은 여성은 25g, 남성은 38g이 하루 권장량입니다. 브로컬리 한 컵에는 5g, 어두운 콩 한 컵에는 15g의 섬유질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섬유질 섭취가 부족하지 않도록 섭취해야 합니다.

식단 조절 없이 운동만으로 허벅지 안쪽살 뺄 수 있나요?

앞서 말씀 드렸던 대로 꾸준한 운동만으로도 충분히 허벅지 안쪽살을 뺄 수 있지만, 보다. 빨라지는 효과를 원하신다면 식단 조절도 같이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처음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 섭취량을 늘려보세요. 그리고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보다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 위특히 드시는 게 좋답니다. 물 많게 마시는 것도 잊지 마셔야 합니다. 하루 2L 이상 마시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