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우당탕 오키나와 여행기 1일차 3 (feat 제주항공, 마리오렌트카, 리찬씨파크호텔)

관광 우당탕 오키나와 여행기 1일차 3 (feat 제주항공, 마리오렌트카, 리찬씨파크호텔)


오키나와 7월의 날씨
오키나와 7월의 날씨


오키나와 7월의 날씨

오키나와는 일본의 다른 지역과는 달리 아열대 기후를 띠고 있습니다. 7월은 오키나와의 여름이 본격적인 시작되는 시기로, 일본 본토보다. 훨씬 열기 나는 날씨를 기대해야 합니다. 6월보다. 약간 올라간 기온으로, 일간 온도는 대체로 28-33도 사이로 움직이며, 습도는 평균 77%로 매우 높아 가끔 35도 이상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장마가 6월 중순에서 후반에 끝나므로, 7월에는 평균 강개수가 126mm로 비가 적습니다.

평균 바람을 받는 세기는 10m/s이고 평균 해수 온도는 26.7도로 해수욕을 하기 좋습니다. 다음으로 준비해야 할 것은 옷차림입니다.

리잔 씨파크 숙소 탄차베이🏨
리잔 씨파크 숙소 탄차베이🏨

리잔 씨파크 숙소 탄차베이🏨

주소 : 1496 Tancha,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96 일본 맵숫자 : 206 158 096*71 무료 wifi, 바다전경, 평면 TV, 부대시설(실내수용장,야외수용장, 스파, 헬스, 레스토랑 등 ) 주차장 유료(1박 500엔) 리잔씨파크 숙소 도착! 짐만 내리고 주차장으로 감. 주차장은 숙소 맞은편에 바로 있습니다. ! 처음엔 무료주차장인줄 알고 예약했는데, 유료 였음 ㅠㅠ 주차장은 넓어서 정말 좋았음. 미리 유료 활용 시스템이 아니고 호텔에서 표를 주는데 그걸로 왔다갔다.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 피자집 ”카진호우”

카진호우 피자집은 오키나와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있어서 수족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게 들를 듯합니다. 피자집 옆에는 ”아열대 찻집”도 있어서 피자를 먹고 가면 좋을 거 같았어요. 하마베노차야 카페도 그렇고 여기 카진호우도 그렇고 정말 이대로 가면 카페 혹은 피자집이 있을까 싶은 길을 따라 계속지속적으로 가다. 보시면 정말 있더라고요. 카진호우는 언덕 중턱에 있어서 전망이 좋은 곳이었는데 저희가 간 날은 날씨가 흐려 아쉬웠어요. 저명한 곳이라서 당연히 웨이팅이 길었죠. 그래도 기다려보자 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많게 기다려서 지쳤답니다. 너무 많게 기다렸던 탓일까정말 달콤하게 먹었어요. 배도 고팠고 짭조름하고 도우는 담백하고 많게 기다린 걸 조금 보상받은 기분이었습니다.

나하 해외의 거리 류보백화점 밑 블루씰 아이스크림

저희 택시 내린 곳 바로 옆에 류보백화점이었고 그 밑에 오키나와에서 저명한 블루씰 아이스크림점이 있었어요 당연히 저희는 망설이지도 않고 블루씰 아이스크림 점에 들어가서 두 가지를 주문했는데 자색고구마맛이랑 또 한 가지 있었으나 까먹었어요 바란색이었는데 어쨌든 두 가집니다. 맛있었어요 그렇게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손에 들고서 국제거리로 향하고 국제거리에는 잡화점이 진짜 많았습니다.

가는 길마다. 거의 다. 잡화점이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결국 그 잡화점에서 돈이 탈탈 털리긴 했지만 이쁜 거 사고 싶은 것들이 엄청 많았어요 냉장고 자석부 터해서 오키나와 티셔츠 또 오리온맥주 컵까지 별의별 걸 다.

GIGO 기고

아메리칸 빌리지 내에 있는 기고 스티커 사진기 꾸안꾸라는 사진이 있어서 후쿠오카 때 찍었던 것처럼 다시 찍어보기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간의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후쿠오카에서 당했는데 또 당했다. . 건질 사진은 전혀 없음… 걍 외계인임.. 인간이 아닙니다. . 근데 신기하게도 사람들 많게 찍음.. 분명 꾸안꾸라고 했는데 여기서는 꾸안꾸의 뜻을 모르는 것 같다. 꾸안꾸 믿고 들어갔는데 .. 다른 사진도 얻으려면 구독 서비스를 해야한단다.

. 배보다. 배꼽이 더 큼.. 눈을 가려야 필터가 안먹힌다. . 참고 .. 다신 일본에서 안찍는다.

관광 팁

마지막으로 관광 팁 몇 가지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7월 오키나와에는 불꽃레저시설 등 다채로운 축제가 열립니다. 오키나와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출발 전 행사 일정을 확인하여 축제와 함께 유쾌한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자외선 보호: 오키나와는 태평양에 위치해 있으므로 강한 햇볕을 받습니다. 높은 SPF 지수의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 이같이 것들을 필수적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수분 섭취: 높은 온도와 습도는 빠르게 탈수 상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늘 충분한 물을 마시고, 가능했던 경우 가볍게 소금을 첨가하여 땀으로 잃은 미네랄을 보충하시기 바랍니다. 시간대 선택: 가장 열기 나는 시간대(오후 12시 ~ 3시)를 피하고, 아침 일찍이나 저녁 시간에 활동을 계획하려고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이동수단: 오키나와는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지 않으므로, 가능하다면 렌터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FAQ 종종 묻는 질문

오키나와 7월의 날씨

오키나와는 일본의 다른 지역과는 달리 아열대 기후를 띠고 있습니다.

리잔 씨파크 숙소 탄차베이🏨

주소 : 1496 Tancha,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96 일본 맵숫자 : 206 158 096*71 무료 wifi, 바다전경, 평면 TV, 부대시설(실내수용장,야외수용장, 스파, 헬스, 레스토랑 등 ) 주차장 유료(1박 500엔) 리잔씨파크 숙소 도착! 짐만 내리고 주차장으로 감.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 피자집 ”카진호우”

카진호우 피자집은 오키나와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있어서 수족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게 들를 듯합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